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미야지마: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18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Aki Grand Hotel & Spa

Aki Grand Hotel은 세계문화유산인 이쓰쿠시마신사로 유명한 미야지마섬(Miyajima Island) 맞은편의 히로시마 해안선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은 서양식 룸과 일본식 룸, 무료 주차장,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자랑합니다. 히로시마역은 기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7.8
7.8
좋음
평가 - 좋음
후기 1,120개
최저₩263,714(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미야지마 코랄 호텔(Miyajima Coral Hotel)

미야지마구치 역(Miyajima Guchi)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는 Miyajima Coral Hotel은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과 셀프서비스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2가지 식사 옵션을 마련하고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Coral Miyajima Hotel의 객실은 심플하고 편안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7.9
7.9
좋음
평가 - 좋음
후기 1,005개
최저₩117,206(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사쿠라야(Sakuraya)

2013년에 개조된 Sakuraya는 산 또는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저렴한 일본식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야지마 페리 터미널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다다미 바닥, 일본식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와 녹차,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8.8
8.8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2,016개
최저₩115,430(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미야지마 시사이드 호텔(Miyajima Seaside Hotel)

미야지마 페리 항구(Miyajima Ferry Port)에서 무료 셔틀 차량으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Miyajima Seaside Hotel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대중목욕탕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비에 노래방과 무료 Wi-Fi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일본식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쇼지 미닫이 종이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9.0
9.0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994개
최저₩281,295(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미야지마 게스트하우스 미쿠니야(Miyajima Guest House Mikuniya)

Located on Miyajima (Itsukushima), Miyajima Guest House Mikuniya offers a Japanese-style accommodation and a small garden. Free Wi-Fi is available. Miyajima Ferry Terminal is a 20-minute walk away.

9.2
9.2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1,030개
최저₩142,068(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リブマックスリゾート安芸宮島

미야지마에 자리한 リブマックスリゾート安芸宮島에서는 3성급 객실과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쓰쓰미가우라 비치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고주노토에서 약 4분 거리, 이쓰쿠시마 신사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6.5
6.5
만족
평가 - 괜찮음
후기 723개
최저₩312,550(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이와소(Iwaso)

Located in the World Heritage Miyajima Island, Iwaso features Japanese-style accommodations with beautiful surrounding views.

9.1
9.1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314개
최저₩625,099(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Miyajima Hotel Makoto

히로시마의 미야지마 섬에 위치한 Miyajima Hotel Makoto는 편안한 객실, 노래방 및 대형 대중목욕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미야지마 부두(Miyajima Pier)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Makoto Hotel의 객실은 에어컨, 전화기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과 일본식 여름 기모노인 유카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8.4
8.4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363개
최저₩286,800(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Full house Miyajima

미야지마에 자리한 Full house Miyaji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로시마 평화기념공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5
8.5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114개
최저₩150,947(1박 요금)
미야지마에 위치한 호텔 Vacation stay Miyajima

미야지마 내에 위치한 Vacation stay Miyajim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8.3
8.3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126개
최저₩155,387(1박 요금)
미야지마 인근 호텔 28곳 모두 보기

지난 30일 동안 미야지마에서 가장 많이 예약된 호텔

이메일을 수신하고 베스트 특가 소식을 받아보세요

구독 즉시 인하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미야지마 호텔에 관한 고객 이용후기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 1박 최저 ₩371,153
    9.0
    9.0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 후기 995개
    호텔이 선착장과 조금 떨어져 있었지만, 정기적이고 요청하면 이용할 수 있는 셔틀버스가 있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석식, 조식음식이 너무 맛있었고 호텔 직원의 서빙과 친절이 너무 좋았습니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천도 너무 좋았고요. 아침에 로비에서 커피한잔 할 때, 지나가는 사슴때가 아직도 인상적이네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네요. 좋은 추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상중
    대한민국
  • 9.2
    9.2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 후기 1,057개
    미야지마 여행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쓰쿠시마 신사, 오모테산도 상점가 도보 3-5분 정도 거리에 있고, 다이쇼인도 도보 거리에 있어요. 미야지마 로프웨이로 가는 셔틀버스도 호텔 바로 옆 정류장에 탈 수 있습니다. 하프보드로 예약했는데 가이세키 정식과 조식 모두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Yeojung
    대한민국
  • 9.3
    9.3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 후기 557개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특히 도리이를 내려다보는 바다 경관이 예술이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방이라 요금이 조금 더 비쌌지만 그 값어치를 했습니다. 미야지마 항구의 락커에 짐을 넣어둔 후 마을 구경하다 료칸 가서 키만 주면 그 짐을 모두 찾아주는 점도 편했습니다.
    Park
    대한민국
  • 1박 최저 ₩371,153
    9.0
    9.0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 후기 995개
    1. 호텔까지의 셔틀버스 2.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3. 대욕장 4. 식사 5. 아침에 돌아다니는 사슴들 6. 바다가 보이는 전경 7. 호텔이지만 료칸 같은 서비스 등등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Jong Bum
    대한민국
  • 8.8
    8.8
    우수함
    평가 - 우수함
     · 후기 2,016개
    매우 친절한 직원과 좋은 위치에서 즐거운 여행을 보냈습니다. 새 건물은 아니지만 대욕장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으며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1월에 다시 미야지마를 방문하는데 숙소 예약이 안되어 아쉽습니다.
    David
    대한민국
  • 1박 최저 ₩283,248
    7.8
    7.8
    좋음
    평가 - 좋음
     · 후기 1,120개
    아침 저녁 식사가 참 좋아요. 밤 늦게까지 여는 대중 온천탕이 있어서 여독 푸는데 좋습니다. 역에서 호텔까지 셔틀버스가 있는 점 좋구요!
    Kim Jeju
    대한민국
  • 1박 최저 ₩136,740
    7.9
    7.9
    좋음
    평가 - 좋음
     · 후기 1,005개
    페리도 바로 옆이고 jr역도 바로 옆..호텔 내 시설도 편안 ㅡ 좋았어요 직원분들 친절!
    대한민국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