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가라쓰: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16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씨 스타일 리조트 오션(Sea Style Resort OCEAN)

Featuring views of the sea, Sea Style Resort OCEAN is set in Karatsu, just a 5-minute walk from JR Hamasaki Station. The property offers free private parking and seasonal barbecue facilities.

7.3
7.3
좋음
평가 - 좋음
후기 1,098개
최저₩83,931(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HOTEL KARAE

가라쓰에 자리한 HOTEL KARA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니시노하마 해변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약 48km, 후쿠오카 타워에서 48km, 후쿠오카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8.3
8.3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894개
최저₩87,905(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아스카 호텔(Asuka Hotel)

JR 카라츠 역(JR Karatsu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Asuka Hotel은 서양풍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 공용 공간에서는 Wi-Fi에 무료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피로를 풀 수 있는 넓은 공용 목욕탕 또는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6.2
6.2
만족
평가 - 괜찮음
후기 6개
최저₩131,590(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HOTEL R9 The Yard 唐津

가라쓰에 자리한 HOTEL R9 The Yard 唐津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49km, 후쿠오카 타워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4
7.4
좋음
평가 - 좋음
후기 19개
최저₩87,905(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Mercure Saga Karatsu Resort

가라쓰에 자리한 Mercure Saga Karatsu Resort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시노하마 해변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6.8
6.8
만족
평가 - 괜찮음
후기 6개
최저₩128,305(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가라쓰 시사이드 호텔(Karatsu Seaside Hotel)

Karatsu Seaside Hotel은 히가시가라쓰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보십시오.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후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주전자,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9.3
9.3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141개
최저₩283,248(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리버사이드 호텔 가라쓰 캐슬(Riverside Hotel Karatsu Castle)

Riverside Hotel Karatsu Castle은 가라츠 시에 자리한 숙박시설입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및 공기 청정기/가습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서 윈드서핑, 사이클링 및 낚시를 포함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겨 보십시오.

8.8
8.8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252개
최저₩130,347(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다비야도 요부코(Tabiyado Yobuko)

가라쓰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Tabiyado Yobuko에서 머물러보세요.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abiyado Yobuko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8.2
8.2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29개
최저₩175,809(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呼子の港路地の古民家一棟貸切宿梵soyogi

가라쓰 내에 위치한 呼子の港路地の古民家一棟貸切宿梵soyogi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홀리데이 홈에는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呼子の港路地の古民家一棟貸切宿梵soyogi에는 침실 2개, 에어컨, 식사 공간, 그리고 냉장고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9.0
9.0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115개
최저₩163,378(1박 요금)
가라쓰에 위치한 호텔 AKARIYA Home&Hostel

가라쓰에 자리한 AKARIYA Home&Hos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시노하마 해변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으며,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온수 욕조,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8.9
8.9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153개
최저₩106,551(1박 요금)
가라쓰 인근 호텔 12곳 모두 보기

지난 30일 동안 가라쓰에서 가장 많이 예약된 호텔

이메일을 수신하고 베스트 특가 소식을 받아보세요

구독 즉시 인하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가라쓰에 대한 여행객 평가

  • 8.0
    8.0

    가라쓰성과 시내의 가라쓰신사, 마츠리 박물관 등을 봤습니다. 분위기는 좋은데 너무 시골느낌이네요.

    가라쓰성과 시내의 가라쓰신사, 마츠리 박물관 등을 봤습니다. 분위기는 좋은데 너무 시골느낌이네요. 시간이 더 많으면 요부코 같은 곳에 가서 오징어를 먹고 싶네요.
    KIM
    대한민국
  • 10
    10

    한적한 바닷마을이어서 붐비지않고 자연환경이 매우 아름다우며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동네분들도 친절합니다.

    한적한 바닷마을이어서 붐비지않고 자연환경이 매우 아름다우며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동네분들도 친절합니다.
    김지애
    대한민국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