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카메오카: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6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Sun Royal Hotel Kameoka Ekimae

카메오카에 자리한 Sun Royal Hotel Kameoka Ekima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가쓰라 리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 편리, 조식 깔끔 ^^
8.4
8.4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722개
최저₩77,727(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Hotel Route Inn Kyoto Kameoka

카메오카에 자리한 Hotel Route Inn Kyoto Kameo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가쓰라 리큐에서 17km, 대나무 숲길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3
8.3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85개
최저₩77,904(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쇼엔소 호주가와테이(Shoenso Hozugawatei)

Shoenso Hozugawatei는 가메오카에 위치한 3성급 료칸으로 바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무료 셔틀 서비스와 무료 Wi-Fi를 자랑합니다. 료칸의 객실은 옷장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료칸에서는 현지 재료로 조리한 일본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온천탕에서 피로를 푸실 수 있습니다.

식사가 만족스러웠고 숙소도 편안하였습니다. 특히 침구가 편안해서 좋았고, 아침식사가 맛있었습니다. 탕도 좋았고요.
8.3
8.3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110개
최저₩291,478(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교 유노하나 리조트 스이센(Kyo Yunohana Resort Suisen)

카메오카에 자리한 Kyo Yunohana Resort Suis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Keirin-ji Temple에서 14km, Shinnan-ji Temple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료칸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녁식사와 아침식사 모두 좋았습니다. 다른 료칸과도 차별되는 좋은 식사이었습니다.
9.8
9.8
강력 추천
평가 - 최고
후기 72개
최저₩812,605(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Dreamton Village

카메오카 내에 위치한 Dreamton Vill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eirin-ji Temple에서 13km, Shinnan-ji Temple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8.1
8.1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92개
최저₩431,387(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Ryokan Sumiya Kihoan

카메오카에 자리한 Ryokan Sumiya Kihoa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eirin-ji Temple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2박의 일정동안 2번의 아침식사와 2번의 저녁식사를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9.0
9.0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40개
최저₩488,447(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glampark Keburikawa Kyoto

카메오카 내에 위치한 glampark Keburikawa Kyot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Keirin-ji Temple에서 약 13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Shinnan-ji Temple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바,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9.0
9.0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20개
최저₩247,371(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호텔 비나리오 사가 아라시야마(Hotel Binario Saga Arashiyama)

Renovated in 2014, Hotel Binario Saga Arashiyama offers a restaurant, a café and a public bath. JR Sagaarashiyama Train Station and Torokko Saga Station is just a minutes’ walk away.

전철역 바로 옆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마을이 조용하고 숙소에서 가끔 들리는 기차 소리가 힐링이며 기찻길 전망 최고. 숙소가 깔끔하고 직원들 친절하다. 공중목욕탕에 사람이 없어서 혼자서 느긋하게 목욕할 수 있었다. 다다미방을 경험해보고 싶었는데 호텔 덕분에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근처에 패밀리마트가 있다.
8.1
8.1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321개
최저₩144,997(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Homm Stay Nagi Arashiyama Kyoto By Banyan Group

교토 내 아라시야마, 다카오 구역의 훌륭한 위치에 자리한 Homm Stay Nagi Arashiyama Kyoto By Banyan Grou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타기 넨부츠지에서 2.8km, 기타노 덴만구 신사에서 6.3km, 가쓰라 리큐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거의 만점. 위치가 메인 거리와 아주 가까운 것은 아니나 걸을 만한 거리이고 사가아라시야마 역과 가깝고 캐리어 끌고 가기에도 평지라 편했다. 객실 사진도 홈페이지와 완전히 똑같다.
9.2
9.2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304개
최저₩222,218(1박 요금)
카메오카에 위치한 호텔 수리안, 럭셔리 컬렉션 호텔, 교토 (Suiran, a Luxury Collection Hotel, Kyoto)

가쓰라 강(Katsura River)의 부드러운 물결을 따라 자리한 Suiran, a Luxury Collection Hotel, Kyoto는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을 자랑하며, 조용하고 평화로운 숙소를 찾으시는 여행객을 위한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방에있는 탕이 좋고 호텔위치가 좋음
8.8
8.8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93개
최저₩1,059,920(1박 요금)
카메오카 및 인근 호텔 모두 보기
이메일을 수신하고 베스트 특가 소식을 받아보세요

구독 즉시 인하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